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4 13:52

신혜성, 오늘(14일) ‘엠카’서 컴백무대 '로코 드라마' 최초공개

▲ 신혜성 ⓒCJ E&M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혜성이 오늘(14일, 목) 저녁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컴백한다.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신혜성은 이날 ‘엠카’에서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특히 댄스곡으로 컴백하는 것이 이번이 최초이고, 또 3년여만에 음악 프로그램에 나서는 만큼 신혜성이 이날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엠카’를 위해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와 수록곡 ‘끝이야’ 무대를 준비했다. '로코 드라마'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곡이며 ‘끝이야’는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두 무대를 통해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겠다는 각오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에서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몬스타엑스가 앨범 수록곡 ‘아멘(Amen)’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것. ‘아멘(Amen)’은 여심을 사로잡는 달달한 분위기의 R&B스타일 곡이다. 이날 무대를 통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이콘, 달샤벳, 라붐, 헤일로, 이예준&성훈, 럭키제이, 로열 파이럿츠, 안다, B.I.G, 로드보이즈, 장미, 여자여자, 캔도&캐스퍼, 인앤추, I.C.E, 베이비 부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