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2 08:56

피에스타·멜로디데이 불꽃튀는 메이크업 배틀 (스타그램)

▲ 피에스타 멜로디데이 캡처 ⓒSBS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피에스타와 멜로디데이가 '스타그램'의 ‘뷰티코트’ 코너를 통해 불꽃 튀는 메이크업 배틀을 펼친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뷰티코트’는 뷰티 고수들이 민낯으로 등장해 30분 동안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쳐 승자를 가리는 코너다. 재미뿐만 아니라 알찬 뷰티 팁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멜로디데이 유민은 언더라인에 속눈썹을 붙이는 고급 스킬을 손쉽게 선보여 녹화에 참여한 패션 뷰티 파워 블로거 ‘그래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평소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때도 있다고 밝히며 메이크업 고수임을 증명했다는 후문.

한편 유민과 대결을 펼친 피에스타 재이는 한 손을 사용해서 아이라인 그리기, 속눈썹 붙이기 등을 쉽게 진행해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거침없는 라인 블렌딩과 2016년도 트렌드 컬러인 라일락 색상을 선택하여 상대팀인 멜로디데이의 찬사를 받았다. 전문가 못지 않은 고급 스킬을 구사하는 두 사람의 메이크업 실력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MC 수경은 “숍에 갈 필요가 없는 전문가 솜씨”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두 걸그룹 멤버들의 기대 이상의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 덕분에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이 진행됐다. 앞으로도 시청자를 위한 알찬 실전 뷰티 팁을 알려드리는 흥미진진한 코너를 만들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상큼한 걸그룹 메이크업 대결의 승자는 1월 15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플러스 '스타그램'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