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1 18:18

‘화려한 유혹’ 차예련, 비하인드컷 대방출 '여신 미모'

▲ '화려한 유혹' 차예련 비하인드컷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려한 유혹’ 차예련의 키워드별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하는 것은 물론, 최강희와 주상욱의 복수극이 점입가경으로 치달으면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는 배우들의 열연이 인기의 가장 큰 원동력으로 작용한 것이다.

그런 가운데,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이 11일 공개한 스틸 속에는 강일주(차예련 분)의 1인 4색 행보가 담겼다. 빈틈없는 미모, 진정성 있는 언변, 탁월한 정치적 능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정계 신데렐라 강일주는 눈부신 여신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신은수(최강희 분)와 진형우(주상욱 분)의 친구 사이였던 강일주는 국회의원 강석현(정진영 분)의 숨겨진 딸임이 드러나면서 인생 역전의 주인공이 됐다.

야망을 품고 앞으로 나가고 있는 그녀는 15년 전 질투심에 사로잡혀 신은수의 가방에 비자금 문서를 넣고, 신은수의 딸 홍미래의 사고 원인을 제공한 장본인이다. 복수에 불타는 신은수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그녀는 권무혁(김호진 분)과 ‘쇼윈도 부부’로 생활하며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고 있다.

극 중 강일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차예련은 살벌하고 독기 넘치는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절대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강희와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그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