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1 17:02

오렌지캬라멜·레드벨벳 남심저격 배틀 '신구 걸그룹 정면승부'

▲ 레드벨벳, 오렌지캬라멜 ⓒJT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렌지캬라멜과 레드벨벳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신구 걸그룹의 자존심을 건 역주행송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은 신년특집 2탄으로 90년대의 레전드 슈가맨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5년 각종 신인상을 휩쓴 최고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은 극강 비주얼과 특유의 상큼발랄함으로 등장부터 남성 방청객을 열광시켰다. 특히 슬기는 몸을 사리지 않는 춤으로 무대를 휘젓고 다니며 더욱 환호를 자아냈다. 레드벨벳의 역주행송 프로듀싱을 맡은 필터 역시 “처음으로 힘들지 않은 작업이었다”고 녹화 내내 미소를 감추지 못했으며, 슈가맨 역시 레드벨벳의 무대에 넋을 놓고 환호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대세 걸그룹임을 인정하게 했다.

이번주 '슈가맨'은 지난주 신년특집 1회에 이어 신년특집 2회로 꾸며진다. 지난주 신년특집 1회에는'쇼맨'으로 뮤지컬 디바 옥주현과 소울디바 이영현이 역주행송 대결을 펼쳤다. 만나고 싶은 '슈가맨'으로는 '이미 슬픈 사랑'으로 잘 알려진 야다와 '진이'를 부른 하이디가 출연했다. 

이번주 방송되는 신년특집 2회에는 한국 가요계 한 획을 그은 거물급 슈가맨이 화려하게 등장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출연진은 물론, 녹화장에 있는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신년특집 2탄으로 이들을 특별히 소환한 ‘슈가맨’은 기존의 진행방식과는 다른 스페셜한 내용으로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빠른 시청률 상승세와 높은 화제성으로 화요 예능 강자로 떠오른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