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1 16:02

[HD] 임창정 ‘또 다시 사랑'으로 명실상부 대세 발라더 입증

▲ 임창정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2015년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곡에 올랐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가온차트 BGM부분 2015년 연간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2015년 명실상부 최고의 국민가요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 음원차트 1위 및 음악방송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수 임창정의 식지 않은 인기와 최고의 흥행메이커임을 입증했으며, 현재까지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대전을 시작으로 데뷔 20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진행 중에 있으며 대전, 안산, 서울, 대구, 창원 등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에서도 국민가수 임창정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데뷔 20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는 임창정의 어린 시절, 아역 배우의 연기부터 최근 새로운 성공을 기록한 ‘또 다시 사랑’까지 임창정의 지난 이야기를 영화와 같은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산’, ‘일산’, ‘부천’ 등 전국투어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