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1 13:38

배치기, 신곡 ‘왈칵’ 티저 공개..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피처링

▲ 배치기 신곡 '왈칵' 티저영상 캡처 (출처: '왈칵' 티저)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배치기가 신곡 ‘왈칵’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 피처링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고추아가씨'로 유명해진 멜로디데이 여은이 맡았다. 

오늘(11일) 오전 공개 된 ‘왈칵’의 티저 영상에는 그 동안 선보여온 배치기의 스타일과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이 흘러나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배치기의 곡에는 지금껏 린, 에일리 등 가창력을 인정받은 여성 보컬들이 대거 참여했기 때문에, '이번에 피처링하는 여가수는 누구일까'하는 대중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배치기의 이번 곡 '왈칵'에는 MBC복면가왕에서 '고추아가씨'로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피처링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3일 공개 예정인 배치기의 신곡 ‘왈칵’은 제시의 ‘쎈언니’, 럭키제이의 ‘들리니’, ‘No Love’를 프로듀싱한 FamousBro와 바울, 배치기가 공동작곡하고, FamousBro와 배치기가 공동작사한 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프렌치팝이 가미된 힙합곡이다. 

힌편 배치기는 2013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팬만이 아닌 대중에게도 널리 알려졌으며 지난 10월에는 린과 함께한 '이별의 품격' 앨범을 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