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0 09:46

[HD] 위너 송민호, '파격적인 키스신' 티저 필름 공개

▲ 위너 송민호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위너가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송민호의 파격적인 키스신이 담긴 인상적인 티저 필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1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WINNER - 'EXIT' TEASER FILM : MINO’를 공개했다. 티저 필름에는 여성과 함께 어디론가 향하던 송민호가 강렬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과 실의에 빠진 듯 만취한 상태에서 술을 마시는 장면을 교차로 보여주면서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위너는 2월 1일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11일 0시 송민호와 남태현의 듀엣곡인 ‘사랑가시’를 선공개하는데, 이번 티저 필름 공개와 함께 이들이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랑가시’는 송민호, 강욱진 작곡, 송민호 작사, 강욱진 편곡의 노래로 송민호가 작사, 작곡을 비롯한 프로듀싱에 전반적으로 참여한 곡이다. 

위너는 11일 0시 '사랑가시' 발표 1시간전인 오늘(10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ENTRY NIGHT’ 생방송을 통해 신곡 공개의 순간을 함께 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위너는 지난 7일 이번 컴백의 연간 프로젝트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2016년 YG의 첫 주자로 나선 위너가 어떤 음악과 활동들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