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07 08:46

라붐, '응팔' 버전 '아로아로' 안무 영상 공개 '라붐도 응답했다'

▲ 라붐 ⓒnh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아로아로'의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속 캐릭터로 변한 라붐이 자신들의 노래인 '아로아로'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 영상 속 라붐은 기존의 '아로아로' 안무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바뀐 '아로아로'의 안무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는 마음이 담긴 '아로아로'의 가사와 안무를 유기적으로 연결, 더욱 입체적인 무대를 연출하기 위해 완성됐다. 두근거리는 소녀의 마음이 퍼포먼스로 표현된 이번 안무는 라붐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멤버들 각자 코믹한 포즈로 포인트를 살린 맞춤형 안무도 인상적이다.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의 신곡 '아로아로'로 활동 중인 라붐은 앞으로 방송 되는 음악방송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안무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라붐은 출중한 실력과 특유한 러블리한 에너지를 발산해 출연하는 음악 방송 마다 음원사이트 검색어 최상위권에 등극, 네티즌들의 이목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또, 멤버 소연은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인 '사랑이 춥다'에 참여, '걸그룹 보컬 유망주'로 자리매김에 나섰다.

한편, 매 활동마다 개성 있는 컨셉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 는 라붐은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오가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