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06 16:29

‘장사의 신 객주 2015' 장혁 한채아 ‘부부 인증 키스’.. 달콤한 스킨십 열전

▲ '장사의 신- 객주' 장혁 한채아 캡처 (SM C&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장사의 신- 객주 2015’ 장혁과 한채아가 달달한 ‘부부 인증 키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장혁과 한채아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각각 밑바닥 보부상에서부터 조선 최고 거상으로 성공하는 천봉삼 역과 가슴 속에 불길을 안고 사는 경국지색 조소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27회분에서는 장혁이 아들을 낳고 송파왈짜패 거주지에 머물던 한채아와 집으로 걸어가며 서로에 대한 무한 신뢰와 사랑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장혁과 한채아가 6일(오늘) 방송될 28회분에서 달달한 입맞춤과 온몸을 밀착하는 ‘깊은 포옹’을 나누는 모습으로 드디어 부부이자 한 가족이 된 기쁨을 전하게 될 전망이다. 극중 장혁과 한채아가 잠들기 전 합환주를 한 잔씩 나누며 그동안의 엇갈린 운명에 대한 회포를 푸는 장면. 장혁은 묵묵히 자신에게 와준 한채아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한채아는 행복에 겨워 눈물을 흘린다. 비로소 ‘천가 덕장’ 객주인 부부로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스킨십이 어떻게 펼쳐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혁과 한채아의 ‘부부 인증 스킨십’ 장면은 지난달 11일 경기도 수원 ‘장사의 신- 객주 2015’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별다른 리허설 없이 촬영을 시작했음에도 불구, 서로 눈빛이 마주치기만 해도 척척 맞는 ‘환상 호흡’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장혁의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까지도 한채아가 스스럼없이 맞받아치면서, 애정충만한 감정이 오롯이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장면이 펼쳐졌던 것.

특히 이날 촬영에서는 장혁이 진지하게 연기하던 도중 갑자기 사례가 들린 듯 기침이 터지면서, 촬영이 잠시 중단됐던 상태. “죄송합니다”라며 장혁이 스태프들에게 사과를 건네자 한채아는 “요즘 미세 먼지 때문에...”라며 장혁을 걱정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장혁의 상반신이 클로즈업되는 장면에서는 한채아 머리의 비녀 때문에 장혁 얼굴이 가려졌던 상황. 스태프에게 이 내용을 들은 한 채아가 본인 스스로 비녀의 위치를 바꿔버리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한채아는 행복감을 드러내면서 눈물을 흘렸으면 좋겠다는 제작진의 갑작스런 제안에도, 촬영이 들어가자 바로 눈물을 뚝뚝 떨궈냈고, 장혁은 조심스레 눈물을 닦아주는 장면을 완벽하게 펼쳐냈다. “정말 부부 같이 호흡이 잘 맞는다”라며 스태프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올렸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장혁과 한채아는 현장에서도 돈독하고 친밀한 관계로 촬영을 이끌어나가고 있다”라며 “장혁과 한채아의 행복한 모습이 지켜보는 스태프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드디어 정식 부부가 된 두 사람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지게 될 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 28회분은 6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