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1.05 16:37

피부노화 고민 EGF 화장품으로 관리하자

▲ 닥터크롬셀의 EGF화장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 노화는 전 세계의 많은 여성뿐만 아니라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고민하고 공감하는 문제이다. 노화가 시작되는 20세 이후에는 피부 재생 능력이 떨어져 얼굴 처짐, 주름, 피부 톤의 변화를 겪게 되는데, 외모가 경쟁력으로 평가 받는 현대 사회에선 매우 큰 스트레스가 되기도 한다.

피부 노화와 트러블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생활, 균형 있는 식생활과 더불어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고 재생을 돕는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재생크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재생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병원 등에서도 레이저 같은 시술 후 재생크림을 바를 것을 권장하고 있다. 재생크림의 종류가 많아 고민이라면 이미 오랜 시간 검증 받은 EGF성분이 들어간 재생크림을 추천한다.

피부과에서 EGF 재생크림 라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닥터크롬셀의 EGF화장품 3종(EGF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EGF 에센셜 미스트, EGF 얼티메이트 선블럭)은 피부 재생 효과를 가진 EGF 성분과 함께 미백과 주름개선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라는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재생 및 효과가 뛰어난 편이다.

특히 EGF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제형이 부드럽고 가볍고 매끈하여 발림성이 좋은 제품이다. 피부 속 깊숙이 EGF의 성분과 영양을 공급해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24시간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특히 시술 후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제품인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현재 전국 병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전문 코스메슈티컬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