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01.05 13:28

‘중견 배우’ 정애리, 라인 화장품 모델 발탁 “선행도 함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중견 대세’ 배우 정애리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정애리는 화장품 업체 (주)리본스토리(대표 최재혁)의 링클 케어 브랜드 ‘라인’ 모델로 발탁되어 지난해 연말 촬영을 마쳤다.

리본스토리 측은 “주름살과 피부 개선을 위주로 하는 ‘라인’ 브랜드의 대상 연령층을 고려하여 연기파 배우인 정애리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전국 총판과 지사장들을 대상으로 한 모델 선발 설문조사에서도 정애리 씨가 단연 으뜸이었다”고 설명했다.

▲ 정애리 (샘마루엔터테인먼트 제공)

1978년 KBS 신인 탤런트로 데뷔한 정애리는 그 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한류 드라마 열풍을 통해 ‘한류 엄마’, ‘한류 중견’ 등의 수식어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본스토리는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등 해외 시장 전개에도 정애리의 스타성을 십분 활용할 계획임을 덧붙였다. 

정애리는 현재 MBC 일일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 분)의 엄마 조영선 역을 맡아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남다른 선행 활동이 알려져 감동을 더한 그는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바쁜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다.

소속사 샘마루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화장품 모델 활동을 통해 리본스토리에서도 향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함께 병행하기로 했다. 정애리 씨가 단순히 제품 모델 계약이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며 상생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꼽았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