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04 17:09

배우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첫 방송 날 한ㆍ중 검색어 순위 장악

▲ 박해진 실시간 검색어 자료 (제공: 더블유엠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해진의 안방극장 출격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핫한 반응이다.

오늘(4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남자주인공 유정 역으로 활약할 박해진이 한국과 중국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다.

현재 한국 포털사이트에선 ‘박해진’과 ‘치즈인더트랩’이 오랜 시간동안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있다. 이는 오늘 확인할 수 있는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과 오직 박해진만이 만들 수 있는 ‘유정’ 캐릭터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킹인 웨이보 역시 오늘 첫 방송 날짜를 기준으로 한일드라마 인기차트에서 ‘치즈인더트랩’이 4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는 미방영된 드라마 중 유일한 상위권으로 조회 수만 무려 9억 9천, 댓글 수는 약 10만개가 달리는 등 아직 방송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체불가한 수치를 남기고 있다.

실제 중국 누리꾼들은 유쿠에서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티저 영상에 ‘이 드라마 꼭 봐야해요’, ‘드디어 박해진 새 드라마가 나온다’ 등의 반응으로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이처럼 중국내 입지가 탄탄한 박해진의 출연 소식 하나만으로도 기대감이 무한 상승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드디어 오늘 공개될 박해진만의 ‘유정’은 또 어떤 신드롬을 일으켜 한국과 중국을 발칵 뒤집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늘(4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찾아 온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