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04 12:46

달샤벳, 새앨범 'Naturalness' 미리듣기 영상 공개 '기대UP'

▲ 달샤벳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아홉번째 미니 앨범 ‘Naturalness’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 4일 달샤벳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앨범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너같은’을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앨범 콘셉트에 맞는 달샤벳 멤버들의 청순한 모습을 담은 티저 사진과 함께 플레이 되어, 한층 달샤벳 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달샤벳의 이번 앨범은 인트로를 포함하여 총 6곡이 수록 되었다. 특히 타이틀곡 ‘너 같은’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달샤벳의 첫 만남으로 기대되는 곡으로 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 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앨범 ‘Joker is alive’의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았던 멤버 수빈의 자작곡이자 개인 솔로곡 ‘머리부터 발끝까지’등 멤버들의 개인 솔로곡이 포함되어 달샤벳의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예정이다.

달샤벳은 지난 31일, 타이틀곡 ‘너같은’의 30초 분량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한 적 있다.

한편, 달샤벳의 아홉번째 미니앨범 ‘Natualness’와 신곡 ‘너 같은’은 오는 5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