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04 11:31

'리멤버' 박성웅, ‘웃음만발’ 유쾌한 촬영현장 뒷모습

▲ 박성웅 ⓒ박성웅 공식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박성웅이 유쾌한 촬영현장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전 박성웅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sungwoong)에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성웅은 촬영 중 시종일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예감케 했다”고 전했다.

“박동호와 함께라면 현장분위기는 언제나 화기애애!”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성웅은 '리멤버' 촬영장에서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게감 있고 진중한 국 중 모습과는 달리, 촬영 중간중간마다 동료 배우, 스태프들과 유쾌하고 즐거운 표정으로 훈훈한 현장분위기를 이끌며 눈길을 끈 것.

지난 6회 방송에서 박동호(박성웅 분)는 위험한 판에 뛰어든 서진우(유승호 분)를 걱정하며 강력한 경고를 전했다. 이에, 박동호가 대립구도에 있는 진우에게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압도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리멤버'는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는 동시에 수목극 정상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한편, 박성웅이 유쾌한 현장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