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30 09:47

에이핑크 보미, '주간돌' 연말특집 '아이돌 어워즈' 스페셜MC로 맹활약

▲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오랜만에 '주간아이돌'을 찾은 에이핑크 보미가 스페셜MC로 맹활약을 선보였다.

오는 30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에이핑크 보미가 스페셜MC로 참여한 ‘제5회 주간아이돌 어워즈’가 방송된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국내 유일무이 아이돌 전문 시상식인 ‘주간아이돌 어워즈’를 개최한 가운데, '주간아이돌'의 원조 ‘가족돌’인 에이핑크 보미가 스페셜MC로 등장해 MC데프콘과 호흡을 맞췄다. 보미는 지난여름까지 비투비 일훈과 함께 고정으로 출연하며 오랜 기간 '주간아이돌'과 함께 해온 사이였기에 녹화 내내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특히 현재 활동 중단을 선언한 MC정형돈과 '주간아이돌'을 인연으로 돈독한 관계를 맺어온 보미는 정형돈과 '주간아이돌'을 응원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는데,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빅스 엔, AOA 민아, 에이핑크 하영과 함께 역대급 케미를 발산해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보미는 오랜만에 '주간아이돌'을 찾은 소감을 묻자 “몇 달 만에 찾아왔는데도 금세 긴장이 풀린 것 같다. 내 집 같다. 자주 오고 싶다”라며 '주간아이돌'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돌아온 '주간아이돌'의 가족 에이핑크 보미와 함께하는 ‘제5회 주간아이돌 어워즈’는 오는 3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