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2.01.06 15:19

간단하게 주름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노화가 가장 큰 이유이지만 스트레스나 표정관리, 생활습관에 따라서도 생기게 된다. 특히 겨울철에는 보습관리와 피부관리에 특히나 신경을 써야한다.

예전에는 주름을 없애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법으로는 수술을 해야 했었다. 하지만 의학의 발전으로 인하여 얼굴의 주름을 수술 없이도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없앨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써마지CPT이다. 써마지CPT는 어떠한 원리를 이용하여 주름리프팅이 가능한 것일까?

주름성형인 안면거상술은 두피를 절제하여 얼굴의 주름을 당겨주는 방법으로 없애주어 10년은 젊어지게 하는 시술이다. 하지만 큰 수술이기 때문에 주름이 정말 많은 사람이 하는 방법이지만 회복기간도 길뿐만 아니라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

젊은 30~40대인 경우에는 안면거상술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럴 때는 성형보다는 주름리프팅 시술을 권한다. 주름리프팅 시술인 써마지CPT는 콜라겐의 재생과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 리프팅을 유도하면서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

피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주름은 물론 미혼 여성, 젊은 여성들에게도 쉽게 생기는 눈가, 입가 등의 잔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어 폭 넓은 연령대에 적합한 시술이다.

써마지리프팅시술은 기기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기존의 단점을 최소화 하였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장비 2세대 써마지NXT의 경우 시술시 통증이 있어 얼굴에 마취연고를 바르고 난 후에 시술을 해야 했다.

하지만 최근 장비가 업그레이드된 3세대 써마지CPT의 경우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을 해도 될 정도로 통증이 줄어들었다. 이젠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을 할 수 있어 시술시간이 더욱 짧아졌고, 회복기간도 줄어 간편하고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아직 최신장비를 사용하지 않는 병원들이 다수 존재 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대해 메디라인클리닉 박준우 원장은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면 주름리프팅 효과를 보기 보다는 비용만 지불하게 되는 꼴”이라며, “장비도 장비이지만 써마지 시술 시 간혹 재생팁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시술 전에 정품 팁 개봉을 하는 과정까지 보여주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을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