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24 10:46

'인피니트' 성규, ‘실타래 반지 프러포즈’ 여심 저격

▲ 인피니트 성규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인피니트 성규가 영화 속 명장면으로 꼽히는 실을 이용한 반지 프러포즈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에서 공개될 예정인, 인피니트가 직접 제작, 연출, 연기까지 도맡아 제작하는 7人 7色의 '하얀 고백' 뮤직비디오에서 성규가 프러포즈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실타래 반지 프러포즈에 도전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선물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한 인피니트 멤버들은, 제대로 ‘심쿵’한 영상을 위해 ‘평소에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고백’을 전체적인 콘셉트로 정했다.

이에 동우는 잔뜩 신이 나서 하늘에 비행기를 날려 글자를 새기는 프러포즈를 제안했으나, 멤버들은 저예산이라 안 된다며 거절하면서도 다들 평소 자신들이 꿈꾸던 고백 장면들을 언급하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는데.

▲ 인피니트 성규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

특히 성규는 고심 끝에 여자들의 취향 저격, 심쿵할 프러포즈 장면으로 영화 ‘스텝맘’에 등장한 ‘실타래 반지 프러포즈’를 선택해 기대감을 모았다. 여자 친구의 손에 실을 묶고 그 끝에 반지를 끼워 떨어뜨려 손가락에 끼워주는 특별한 이 장면에 감독을 맡은 우현 역시 처음에는 심혈을 기울이는 듯 했다.

하지만 실로 연결된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는 것이 쉽지 않아 계속 NG가 나기 시작했고, 감독인 우현은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하는 성규에게 계속 ‘웃어! 웃어!“를 연발하는 등 성규의 고백 장면 촬영은 쉽지 않았다. 결국 성규는 ”웃으라는 거 말고는 다른 디렉션 없어?“라며 투정을 부렸지만, 카메라 앞에서만큼은 우현의 지시에 따라 꽃미소를 날리며 지켜보는 제작진마저도 심쿵하게 할 멋있는 장면을 완성했다.

팬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어려움도 불사하며 열정을 불태운 남우현 감독과 각자가 생각한 고백 장면을 진정성 있게 연기한 멤버들 덕분에 제대로 HOT해진 ‘하얀 고백’ 2015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 24일 목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