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12.23 16:52

천연화장품 디아부스, 30%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디아부스’가 겨울 시즌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추위가 시작되며 겨울철 피부관리에 좋은 북미 청정해역의 천연 추출물 블래더랙으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아부스는 12월 3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9년 12월 천연화장품으로 첫 출시한 키즈라인 스킨케어 제품은 전라남도 장성의 편백나무 잎에서 추출한 100% 원액을 사용하여 제조하여 대한민국우수제품 및 여수엑스포 우수제품 전시로 소비자 관심을 모았다.

키즈시리즈와 메디시리즈에 사용되는 편백나무 피톤치드는 피부질환을 개선하고 항균 작용 및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감소 효과가 있어 천연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국제 접촉피부염학회(ICDRG) 및 미국화장품협회의 기준을 응용한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으로 인증받는 등 사용 안전도를 높인 제품으로 알려졌다.

메디시리즈의 메디스킨케어는 피부자극의 원인인 합성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미국 워싱턴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 EWG의 화장품 성분 안전성 ‘안전’ 등급을 받은 원료를 함유해 미국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스킨케어시리즈는 천연 바다 해초원료와 식물을 원료로 한 천연화장품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연예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디아부스 관계자는 “천연화장품은 국내 시장에서 소비자 인식이 매우 높아진 가운데 최근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도 디아부스 제품의 품질 신뢰도가 높다”며 성원을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