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23 10:06

[HD] '육룡이나르샤' 박혁권, 변요한과의 끝나지 않는 승부 '긴장 백배'

▲ 박혁권 ⓒSBS '육룡이 나르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혁권이 변요한과 또 한번 붙었다.

어제(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제작 뿌리깊은나무들)에서 사라진 고수 길선미(박혁권 분)가 새로운 삼한 제일검 이방지(변요한 분)와 붙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길선미는 토지자료가 든 함을 찾고 있는 도중 이방지와 무휼을 만났다. 물어볼 것이 많다는 이방지에게 “무사는 칼로 물어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말했고, 곧 두 사람의 칼이 맞붙었다. 둘은 한참을 싸웠지만 끝내 결판이 나지 않은 채 칼이 동강나버렸고, 이후 길선미는 함을 가져간 사람이 죽었다는 말에 각자 찾아보자며 자리를 떠났다.

이어 길선미는 토지자료를 가져가려는 분이를 위협하며 뺏으려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칼을 뽑아 들었고, 그 순간 이방원, 이방지, 무휼이 다시 등장했다. 이방지는 내 동생한테 떨어지라 소리쳤고 그 말을 들은 길선미는 분이가 연향이의 딸이라는 사실에 놀라며 뽑았던 칼을 집어 넣었다. 이후 길선미는 이방지에게 “칼 잡고 살다보면, 다시 보게 될 거다”라는 말을 남기며 유유히 사라졌다.

결국 아무런 수확없이 돌아간 길선미는 적룡을 만나 물건을 확보하지 못해 그분의 심기가 편치 않으실 거라는 말을 전했고, 이에 시청자들은 길선미가 고려 비밀조직인 ‘무명’의 편에 선 것인지 의아해하면서도, 길선미의 등장이 극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를 보내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