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5.12.16 09:42

[HD+] '그날의 분위기' 1월 14일 개봉 확정, 유연석 문채원 밀당 로맨스 '메인 포스터 3종 공개'

▲ 그날의 분위기 ⓒ쇼박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가 1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3종을 최초 공개했다.

'그날의 분위기'는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와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KTX 옆자리에서 처음 만난 두 남녀가 ‘그날의 분위기’에 이끌려 하루 동안 동행을 하면서 벌어지는 색다른 로맨스를 선보인다.

▲ 그날의 분위기 ⓒ쇼박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3종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는 맹렬하게 대시하는 백발백중 맹공남 ‘재현’으로 분한 유연석과 사랑은 한 우물만 파는게 진정한 사랑이라 믿는 일편단심 철벽녀 ‘수정’으로 변신한 문채원의 캐릭터를 산뜻한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 #첫만남’ 버전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KTX 의자에 나란히 앉아 ‘재현’은 수트를 입고 여유로운 제스처로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수정’은 겉으로는 거부하지만 속마음은 은근히 그에게 끌리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또한 ‘메인 포스터 #밀당’ 버전은 두 사람이 점점 서로에게 끌리고 밀고 당기는 관계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인 포스터 #로맨틱’ 버전은 극과 극 캐릭터인 두 사람이 가까워져 영화 속에서 어떤 스토리를 이끌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 그날의 분위기 ⓒ쇼박스

여기에 “썸만 탈거니?”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처음 만난 그들이 ‘썸’이 아닌 ‘그.분’을 타게 되면서 벌이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유능한 스포츠 에이전트이자 작업 성공률 100%의 맹렬하게 공격하는 맹공남 ‘재현’으로서 여심을 뒤흔드는 쿨한 매력을 발산할 유연석과 사랑도 의리라 여기는 안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 ‘수정’ 역을 맡아 특유의 청순한 외모와 새침하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일 문채원.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에서 이들이 선보일 로맨스를 궁금케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유연석과 문채원의 완벽한 케미와 하룻밤을 건 두 남녀의 아슬아슬한 밀당 연애담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한 가운데 오는 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