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16 09:22

구하라, 로맨틱룩 입은 바나나 권법소녀 변신 '혼자놀기의 진수 영상 공개'

▲ 구하라 ⓒ바나나 크레이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권법소녀 구하라의 장난기 가득한 혼자놀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주먹쥐고 소림사’를 통해 권법 소녀로 활약 중인 구하라는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 도복 대신 러블리한 소녀룩을 입은 모습으로 혼자놀기 비법을 선보인다. 바나나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바나나 권법과 댄스를 완성한 구하라는 약 1분 길이의 영상에서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가감없이 발산했다.

▲ 구하라 ⓒ바나나 크레이지

이날 구하라는 풍성한 화이트 퍼가 돋보이는 핑크 컬러 패딩 점퍼로 순수함을 더했으며, 네이비 스웨트 셔츠와 캐주얼 쇼츠로 은근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양털 트래퍼햇을 쓴 채 바나나를 이용하여 머리 위로 뿔을 만든 모습은 천진난만한 표정과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을 배가시켰다. 

▲ 구하라 ⓒ바나나 크레이지

또한 오버사이즈 크림 컬러 코트와 롤업 디스트로이드 진을 입은 채 귀여운 막춤을 추는 모습은 자유분방한 스트릿 무드를 반영했으며 핀스트라이프 원피스룩과 사랑의 총알 댄스로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 구하라 ⓒ바나나 크레이지

한편 이번 구하라와 함께한 ‘바나나 크레이지’는 로맨틱 페미닌 감성의 20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 브랜드로 구하라의 혼자놀기 및 엽기댄스 영상은 웨어웨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