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16 08:51

[HD+] 에이프릴, 겨울 앨범 ‘스노우맨’ 스페셜 티저 이미지 공개

▲ 에이프릴 ⓒDSP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겨울 앨범 ‘스노우맨(Snowman)’의 스페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 16일 에이프릴의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스페셜 티저 이미지는 에이프릴만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모았다.

특히, 눈 내리는 조용한 마을에 떨어진 5명의 요정과 같은 모습의 에이프릴 멤버들은 새롭게 선보일 ‘스노우맨(Snowman)’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에이프릴 멤버 모두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산타와 같은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며,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을 통해 에이프릴과 팬들이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달콤 당돌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한 ‘Muah!(무아!)’로 수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에이프릴이 이번엔 어떠한 모습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녹일 겨울송을 선사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은 오는 21일 낮12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