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08 09:04

'볼륨을 높여요’ 김소은, 달콤 보이스로 청취자 저격 '성공적 첫 생방'

▲ 김소은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배우 김소은이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연출 김용호 작가 김세은 강세희)'의 스페셜 DJ로 첫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가운데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김소은의 ‘볼륨을 높여요’ 첫 생방송 인증샷 속에는 라디오 부스 안에서 뽀얀 민낯을 자랑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담겼다.

김소은은 지난 7일 첫 방송에서 ‘친절한 소은씨’라는 코너를 통해 김소은의 추천 선곡은 물론 청취자들과 솔직 담백한 첫 토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통통 튀는 입담을 발휘했다. 특히 김소은은 안정적이고 달달한 목소리 톤, 매끄러운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질문과 소소한 이야기에 일일이 센스 있는 답변과 호응을 곁들이며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첫 방송을 마친 김소은은 “많이 긴장되고 떨렸는데 청취자분들과 팬분들의 응원 메시지 덕분에 방송을 잘 끝마칠 수 있었다. ‘쏜디’라는 애칭을 붙여주신 것 또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재미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달콤 보이스 스페셜 DJ 김소은이 출연하는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는 매주 월~일요일 저녁 8시, 주파수 89.1MHz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