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02 09:54

‘꿀바디’ 예정화, 은은하게 빛나는 ‘실크 피부’ 비결 공개

▲ 예정화 ⓒSBS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의 예정화가 몸매 못지않게 완벽한 자신의 피부결 관리법을 소개한다.

예정화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시청자들의 코치, 예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섹시함과 발랄함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으로 건강하게 날씬해지는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예정화가 녹화 도중 자신만의 이색 피부 관리법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녹화장에 모인 왕빛나-허경환-예정화-이원일의 4MC는 각자의 피부관리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물 많이 마시기’, ‘잠 많이 자기’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에 예정화는 “열이 나도록 운동해서 노폐물이 배출되게 한다”며 자신의 비법을 털어놓았다.

또한 예정화는 “물에 젖은 상태에서 바디 로션을 듬뿍 발라준다”라며 “그 뒤 다시 물로 헹궈준다”라고 다소 생소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주변 사람들을 당황케했다. 이원일 역시 “바디오일 제품을 바르고 물로 씻는다”라고 예정화와 비슷한 방법을 전했던 것. 이를 지켜보던 허경환은 “예정화씨랑 이원일씨가 같이 살면 미끌미끌할 것 같다”라고 장난스러운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예정화씨는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결도 고와서 그 비결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컸다“라며 “방송을 통해서 예정화씨가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정화가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선보였던 운동법들과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운동법들은 카카오톡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4회는 오는 5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