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02 09:54

'치즈인더트랩' 오늘자정 3차 티저 공개,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의 색다른 모습 기대

▲ 치즈인더트랩 ⓒtvN '치즈인더트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일) 자정,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2016년 1월 4일 월요일 첫 방송)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

그런 가운데 박해진(유정 역)과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이 함께한 3차 티저 촬영 현장이 영상 공개 전 먼저 베일을 벗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늘 공개될 ‘치인트’의 3차 티저에선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을 유정, 홍설, 백인호의 유쾌한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는 약 한 달 남은 드라마 방영을 기다려주고 있는 팬들에게 빵 터지는 웃음을 안길 선물이 될 예정으로 배우들의 특별한 이색 열연을 만날 수 있는 티저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세 사람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지만 이도 잠시, 작은 제스쳐나 눈빛 등 섬세한 부분까지 함께 체크하고 상의하는 등 더욱 좋은 티저 영상을 만들기 위한 열연을 펼쳤다. 특히, 박해진이 전하는 말에 귀 기울이고 있는 김고은과 서강준은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는 상황.

드라마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오늘(2일) 자정 경 온에어 될 3차 티저는 드라마 내용과는 별개로 오직 티저이기에 가능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의 찰떡 호흡으로 탄생한 이번 티저 영상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