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11.25 18:32

바디맥스 ‘얼짱 트레이너’ 비키니 모델 김유진과 전속계약 체결

단백질보충제 업계에 불어올 폭풍은?

▲ 얼짱 트레이너 김유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얼짱 트레이너 김유진 선수와 바디맥스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떠오르는 샛별 김유진 선수는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보디빌딩대회에 출전함으로써 공식적인 무대에 첫발을 내딛게 됐다.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외모와 더욱더 눈이 가는 몸매를 뽐내 뷰티바디부문에서 첫 시상을 하게 됐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대회에서 너무 긴장을 한 나머지 워킹 , 포즈 등 약간 어색해 보였지만 긴장이 조금씩 풀리면서 당당한 모습의 워킹을 보고, 헬스보충제 업체 바디맥스측 에서는 '언젠가 크게 빛을 발할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 지난 여름 바디맥스측에서는 단백질보충제 업계 최초로 피트니스 스타들과 함께하는 풀파티를 개최했다. 유명한 인사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 얼짱 트레이너 김유진도 비키니를 입고 수중무대에서 자신감 넘치는 걸음으로 런웨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유진은 바디맥스와 인터뷰에서 '본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피트니스계에서 우뚝 서고 싶다고 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더 빨리 운동을 시작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얼짱 트레이너 김유진은 여자들의 최대 숙제인 '다이어트'에 대해 간단한 팁도 공개했다. "집에서는 러브핸들 옆구리살 운동과 코어운동을 중점적으로 해주는 게 좋다. TV를 보면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플랭크 운동을 가장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유진 선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바디맥스는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이다. 사람들에게 차츰차츰 인지도가 알려지면서 획기적이고, 신선한 이벤트로 매월 새롭게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WFF World Championship 대회'에서 당당히 1등을 거두고 돌아온 이정동 선수에게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