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28 13:59

성형 후 찾아오는 부기 해결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취업시즌을 앞둔 겨울철은 방학기간을 활용한 성형의 수요가 늘어나 성형 성수기로 꼽힌다.

최근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보편화되면서 간단한 성형 수술은 부담 없이 행해지는 것이 일반적. 하지만 성형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성형 부작용에 대한 사례도 빈번해지고 있는 추세인데, 그 중 성형 후 생기는 멍과 붓기는 고질적인 문제로 꼽힌다.

보통 우려되는 성형 부작용에 대해서는 보다 안정적인 시술을 찾는 대안책이 있지만. 성형 붓기나 멍의 경우 예외없이 찾아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시술이 확립되어 있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민간요법에 의존하는 것이 보통.

대표적인 민간요법으로 호박즙을 이용한 붓기개선과 얼음 찜질을 통해 붓기나 멍을 개선하는 경우가 많다. 한방에서 호박즙은 붓기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체중 증가의 부담이 있다. 또한 민간요법은 개인차에 따라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적용이 힘들다.

그리고 얼음찜질의 경우 성형 부위에 직접 찜질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처를 통해 세균감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한다.

이러한 어려움으로 인해 성형 후 멍과 붓기 개선에 탁월한 미용수가 선택되고 있는데, 대표적인 미용수인 미인의 샘물 ‘아름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수는 호박, 당귀, 적작약 등 9가지의 엄선된 천연원료만을 고집하여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성형 붓기 전용음료이다.

성형수술이 끝난 직후 즉시, 1일 4회(아침, 점심, 저녁, 취침 전) 따뜻이 데워 음용하고, 빠른 붓기 회복을 위해 1일 4회 음용하면 일반적으로 5일 내외에 성형 붓기를 제거할 수 있다.

아름수는 식품의약안전청에서 지정한 중앙생명과학원(주)에서 매회 검사를 받는 등 높은 신뢰성을 확보한 아름수는 강남 등 각지의 성형외과에 입점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