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11.21 08:58

처진 얼굴리프팅 관리는 시술과 꾸준한 주름개선 크림이면 OK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노안과 동안을 가르는 결정적인 요소인 얼굴주름은 예나 지금이나 여성들에게 제거대상 1호로 통하고 있다.

지금처럼 건조한 날씨에 들어서면 거울 속 자신의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얼굴주름일 수 밖에 없는데, 주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쩔 수 없는 자연현상이기 때문에 완벽히 제거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노력여하에 따라 완화하거나 개선할 수 있고 발생을 늦출 수 있음은 분명하다.

주름개선 방법 중 가장 흔한 방법이자 선호되는 방법은 무엇보다 시술이다.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은 시술에 속하는 것이 얼굴리프팅, 팔자주름필러, 실리프팅 등인데 이들은 모두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리프팅이나 필러는 이미 대중화된 시술일 정도로 주름개선 방법으로는 우선으로 꼽힌다.

 

하지만 주름개선을 위해 시술만이 정답은 아니다.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보르피린(volufiline) 성분이 함유된 주름개선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식물성 원료인 지모에서 추출한 성분인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社의 특허원료로써 식물성 필러 성분으로도 불린다. 보르피린이 충분히 함유되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는 뷰티영(http://blackxout.co.kr)의 ‘블랙아웃 4D 러버크림’ 정도가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보르피린을 20% 함유하고 있는데 얼굴주름은 물론 팔뚝, 엉덩이, 복부 등 탄력과 보습이 필요한 신체부위 모든 곳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탄력 및 주름개선 등에 좋은 작용을 한다고 알려졌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4주 임상시험으로 사용 2주차부터 안면부 볼 부위의 꺼진피부 볼륨 개선효과, 눈가주름 개선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얻은 제품이면서 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는 저자극 범주의 물질로 판단된다는 테스트 결과를 얻어 안전성 면에서도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주름은 한 순간에 눈에 띄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천천히 발생하는 만큼 반대로 주름을 없애기 위한 주름관리도 평소 꾸준히 해야 한다. 시술로써 한번에 없애는 방법도 좋지만, 주름개선크림을 통한 생활 속의 습관이 선결된다면 동안 피부는 보장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