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11.18 14:40

매년 고민하는 환절기 피부 관리 꼭 필요한 뷰티템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와 건조함으로 인해 제일 먼저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은 피부다. 환절기 피부 고민의 가장 큰 문제는 복합적 요인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왜 피부는 날씨 변화에 예민한 것일까?

실제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 때 피부 상태도 미묘한 변화가 시작된다. 건강을 유지 하기 위해 적당한 습도가 40%~70% 사이인 반면, 가을 습도는 30%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환절기에는 기온이 내려갈수록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 현상이 함께 동반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꾸준한 피부 관리가 이뤄지지 않으면 만성 피부 질환으로 악화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최근 화장품 업계에선 좋은 성분이 들어간 기능성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제품 안에 함유된 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 생활로 피부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지 못하는 직장인들은 집에서 편리하게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초 화장품만 꾸준히 발라도 건강하게 환절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에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E.G.F 성분이 들어간 닥터크롬셀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 왼쪽부터 E.G.F 인텐시브 모이스처 라이저, E.G.F 얼티메이트 선블럭, E.G.F 에센셜 미스트 ⓒ크롬셀

◇ 건조함, 한방에 해결해 줄 고수분 안개분사 에센셜 미스트

'닥터크롬셀 E.G.F 에센셜 미스트'는 고수분 안개분사로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 하여 피부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주름에 탁월한 아데노신과 미백기능성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2중 기능성으로 동시에 케어 해주는 효과 있는 제품이다.

◇ 피부 속까지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닥터크롬셀 E.G.F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재생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EGF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여 영양성분이 원활하게 흡수 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저 자극 제품이다. EGF 외에도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으로 산뜻한 수분감과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 가을철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얼티메이트 선블럭

'닥터크롬셀 E.G.F 얼티메이트 선블럭'은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가꾸어주는 3중 기능성(SPF50+, PA+++)이다. E.G.F 성분이 함유된 선블럭은 피부 재생 능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 번들거림 및 백탁현상이 없어 레이저 치료 후 민감해진 피부에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