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1.12.26 10:58

바다 3단변신 화제, 순차적으로 뚱녀로 변신 "요정은 어디에?"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원조요정' 바다의 뚱녀 ‘3단 변신 과정’이 공개되었다.

2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뚱녀로 변신하는 바다의 모습을 단계별로 보여주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관계자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이 사진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여주인공 ‘한별’역을 맡은 바다의 뚱녀 3단 변신 과정을 나타낸 사진으로 원조요정의 뚱녀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 속 바다는 뚱뚱한 느낌을 내기 위해 구멍이 뚫린 스펀지 옷을 다리, 몸통, 팔 순으로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엄청난 압박과 더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어 프로답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바다는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지만 뚱뚱한 외모 때문에 다른 가수의 대역 가수로 살아야 하는 '한별'이 성형수술을 통해 절세 미녀로 변신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여주인공 한별역을 맡아 뚱녀변신 과정 3단계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방법이 있었다니 신기하네", "원조요정에서 순식간에 뚱녀로 변신하나요", "정말 뚱녀같은지 직접 가서 보고 싶다", "바다씨의 노력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다의 뚱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5일까지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