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11.10 14:53

가슴성형,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이려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볼륨감 있는 가슴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넘어서 '여성성'의 상징이다. 이에 따라 예쁜 가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부작용 등을 두려워해 수술을 꺼리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자신의 신체를 고려하지 않은 채 가슴의 사이즈를 무리하게 키우거나 보형물로 인한 구형구축의 부작용으로 고통 받는 경우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이러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대안으로 자신의 지방을 이용해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자가지방가슴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가지방가슴성형은 허벅지나 복부 등에 불필요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는 수술을 말한다. 기존의 자가지방가슴성형은 생착률이 다소 낮아 수술 후 충분히 만족스러운 볼륨감을 만들지 못한 경우가 있었다. 

▲ 수술 준비중인 강남성형외과 터치유성형외과 신우진 원장

최근에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여 나온 스마트X지방이식술(스마트엑스지방이식술)은 가슴에 지방과 함께 줄기세포를 동시에 이식하여 지방의 생착률을 최대한 끌어올린 획기적인 가슴성형 방법이다.

스마트X(스마트엑스)는 국내최초 KFDA를 통과한 장비로 이를 이용한 수술은 기존의 가슴지방이식의 방식에 비해 가슴의 생착률은 물론 수술 후 유지기간 또한 길어서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강남성형외과 터치유성형외과 신우진 원장은 “가슴지방이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이라고 설명하며 “때문에 수술 전 줄기세포를 제대로 이식할 수 있는 장비를 제대로 갖춘 의료기관 인지를 확인해야 과정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