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뷰티
  • 입력 2011.12.23 09:56

현아-아이유-소희 그녀들의 슈퍼 볼륨피부 도전기 “나도 도전해볼까?”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요즘 여 아이돌의 과감한 노출과 볼륨피부가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 같은 탱탱한 볼륨으로 생기 넘치는 얼굴과 매끈한 라인이 추세로 최근 현아는 ‘찢현아’로 불리며 섹시한 다리 라인을 뽐내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아이유는 슬림한 라인에 더욱 탱탱한 피부로 돌아왔으며 볼륨 피부의 원조 소희 역시 한층 여성스러워진 몸매와 얼굴로 안방 티비를 가득 메웠다. 특히 그들의 탱탱피부는 남성들이 더욱 선호하는 스타일로 여성들 역시 나이를 불문하고 따라잡고 싶어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탄력 있는 몸매와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는 여 아이돌들의 볼륨피부를 분석해보자.
 
찢현아, 무리수 화보 속에서도 당당히 살아남은 그녀들의 바디라인?
 

<스파에코,꼬달리,키엘 제품컷>
 

최근 듀엣으로 활동중인 현아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섹시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탄력감 넘치는 다리라인을 드러내며 차파오 의상을 찢는 섹시한 동작은 ‘찢현아’로 등극하며 현아의 연관검색어까지 등장했으며, 장현승과의 듀엣 ‘Trouble maker’ 무대에서의 현아는 특유의 섹시미를 절정으로 뽐내고 있다. 그녀의 남다른 섹시미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소희 또한 ‘be my baby’ 무대에서 가장 주목을 받으며 남다른 포스를 풍기고 있다. 그녀는 최근 무리수 화보라 불리며 복부와 다리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화보가 공개되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기도 했다. 화보에서의 소희는 매끈한 복부와 군살 없는 바디 라인으로 자칫 무리수 일 수 있었던 화보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었다.

부러운 그녀들의 몸매는 일반사람들에게서 흔하게 나타나는 부종이 보이지 않는다. 이렇게 데일리로 부종을 방지하고 완화시키는 것은 현아 몸매 따라잡기에 있어 첫 비결!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부종 완화 전문 제품을 이용해 보자. 디톡스 효과로 하체의 부종을 감소시켜주고 근육의 이완을 돕는 스파에코의 써든리 젤은 이러한 부종이 심한 여성들이 많이 찾는 제품. 다

음 단계는 셀룰라이트 분해! 꼬달리의 컨투어링 콘센트레이트는 셀룰라이트 분해효과와 동시에 탄력을 주어 살이 쳐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 시켜주고 오일로 구성되어 건성피부에는 수분탄력까지 가져다 준다. 비오템은 집중 안티 셀룰라이트 라인을 내놓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보습제품을 발라줌으로써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현아 피부와 같은 탄력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처럼, 만두소희처럼, 볼륨있는 얼굴 만들기
 

<비오템,꼬달리,블로우블러쉬,맥 제품컷>
 

오랜만에 컴백한 원더걸스는 복고풍이지만 예전과 달리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풋풋하면서도 타이트한 원피스로 여성성을 드러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소희는 ‘만두소희’라는 별명처럼 볼륨감 있는 얼굴과 전체적으로 광나는 피부를 연출해 더욱 어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인다.

‘좋은 날’ 활동 때보다 더 어려진 페이스로 돌아온 아이유 또한 얼굴의 윤곽을 강조한 볼륨 메이크업으로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녀들의 아이처럼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피부의 비밀은 기초단계! 기초단계에서부터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과 같은 제품을 이용해 수분을 채워 1차로 탄력을 준다. 이러한 겨울철에는 틈틈이 발라주어 보습을 유지시켜주어야 지속적인 볼륨감을 가질 수 있다.

기초 피부를 만들어 주었다면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오일과 파운데이션을 믹스하여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해 생기 있는 볼륨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꼬달리 비노수르스 나리싱 콘센트레이트는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고보습 앰풀로 매트한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발라주면 밀착감을 높여주어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화장 후 극소부위에 발라주어도 밀리지 않고 광택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은은한 펄감의 블로우블러쉬의 미네랄 파우더를 얹혀준다면 걸리쉬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이 가미된다.

마지막으로 볼륨의 포인트인 하이라이터는 과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맥의 하이퍼리얼 프레스드파우더와 같은 미세한 펄을 이용해 음각을 주어 경계선 없이 환하고 어려보이는 동안 볼륨을 완성시켜준다.

블로우블러쉬 이꽃님 CD는 “볼륨감 있는 얼굴은 한층 더 어려 보이는 동안 이미지를 만들어 주어 보기만해도 발랄해 보이는 매력을 발산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