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10.14 11:23

소녀나라, ‘하얀 미백크림’ 뽀샵 피부 종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0대 여성 쇼핑몰 1위’ 소녀나라에서 단독 판매중인 ‘하얀 미백크림’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여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나라(sonyunara.com)와 화장품 전문업체 쥬크화장품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하얀 미백크림’은 현재 일일 500개 이상의 판매수를 기록하며 1개월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12종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로 제작된 자연화장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시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피부톤에 맞추어 바르는 즉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한 수정과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매끈한 발림성, 촉촉한 감촉을 통해 10~20대 젊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식약처 인증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원료를 함유해 꾸준히 바르면 피부톤까지 한층 밝아지는 화이트닝 기능에 알로에베라 잎 등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촉촉하고 충분한 수분감으로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색 보정을 위해 사용하는 원료인 티타늄디옥사이드 성분은 바르는 순간 뽀얗게 만들어주는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미백과 수분 기능성을 강화한 것도 ‘하얀 미백크림’의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톤을 하얗게 보전해주는 ‘하얀 미백크림’은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구매후기에는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하얗게 보정해주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대만족” “튜브형이라 양 조절도 간편하고 입구 부분이 좁아 적당량을 쓰는데 딱 좋다” “손가락에 살짝만 묻혀 봐도 촉촉함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으로 대박 인기 비결을 가늠케 했다. 

박민정 김정원 김령아 차유정 정현진 이민서 등 페이스북 스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며 대박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SNS 스타들과 소녀나라 모델들이 직접 사용하며 기능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며 “특히 10대 여학생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녀나라에서 온라인 독점 판매를 시작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