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10.13 14:03

동안 만들기, 필러로 ‘어려 보이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월에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듯,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의 감소로 주름이 생기거나 볼륨이 꺼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바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위해 간단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보톡스, 필러 등의 쁘띠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동안 얼굴에 뒷받침 되어야 하는 볼륨감 있고 입체적인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등 이 조건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시술이 바로 필러이다.  

필러는 우리 몸의 성분과 가장 유사한 히알루론산이 주 성분으로 코, 이마, 팔자주름, 볼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10-15분 정도의 짧은 시술로 평소 불만족스러웠던 외모부분을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개선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불법 필러로 시술을 받거나 비 의료인 등에게 시술을 받아 혈관손상이나 심한 경우 피부 괴사에까지 이르는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시술 전,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정품, 정량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지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며, 시술 후에는 음주, 흡연, 찜질방 등을 삼가고. 물리적인 압박을 가하지 않아야 한다. 

▲ 타토아클리닉 원주점의 김일우 원장

볼륨감 및 주름개선에 효과적, 이브아르 필러

동안을 연출해주는 필러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국내 필러 시장은 히알루론산 필러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필러의 시술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브아르 필러는 유럽과 중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대표 필러이며, 이브아르에 사용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식품의약국) 등재, 유럽 EDQM(의약품품질위원회) 승인은 물론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허가 받아, 안전성과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얼굴 주름이나 볼륨감이 저하된 부위에 적용하여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고, 주사기가 실린지 일체형 디자인으로 시술자가 안정적으로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주입할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토아클리닉 원주점의 김일우 원장은 “필러가 부담이 적은 시술이긴 하나 간단한 시술이라 해서 무조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나타내는 것만은 아니다"라며 "같은 용량을 맞아도 어떻게 시술 하느냐에 따라 모양이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병원 선택 시, 반드시 정품과 정량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시술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