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1.12.16 10:20

특별한 연말 파티시즌! 나도 소녀시대, 현아로 변신해볼까?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1년에 단 한번뿐인 파티시즌이 드디어 돌아왔다. 각종 모임과 파티 일정으로 꽉 찬 12월의 달력은 파티를 즐기는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파티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안겨준다.

블링블링하고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매 년 진부하고 똑 같은 파티 스타일링은 집어 치우고 소녀시대, 현아가 최근 보여주는 블링블링 스타일과 투명 메이크업으로 파티의 주인공을 나로 만들어 보자! 전문가에게서 얻은 파티 스타일링팁과 파티 퀸이 되기 위한 특별한 패션, 뷰티 아이템들에 대해 살펴보았다.
 
파티룩의 하이라이트! 블링블링 주얼리 통해 시선 집중
 
비슷한 디자인과 컬러의 파티룩 사이에서 화려한 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주얼리는 드레스와 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소녀시대와 현아 또한 드레시한 무대의상에 볼드한 주얼리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컬러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주얼리는 올 한해 패션계에서 가장 잘나갔던 ‘레트로 트렌드’의 영향을 받아 더욱 컬러풀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우리의 파티를 위해 대기중이다. 연말 파티에서 트렌디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사파이어, 루비 등 선명한 컬러의 보석을 활용한 오버사이즈의 볼드한 주얼리를 활용하는 것이 베스트! 타이트한 핏과 깊게 파인 드레스에 이렇게 볼드한 목걸이를 매치하면 볼륨감이 강조되면서, 톡톡 튀는 애시드컬러의 드레스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레트로룩이 완성된다.

 

아직 볼드한 주얼리의 화려함이 부담스럽다면 오버사이즈의 반지나 팔찌를 활용해 손목 부위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실버, 화이트 컬러의 스톤을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다수 연예인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최근 중국 진출에 성공한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꽃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해 파티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이라며 “눈꽃을 형상화한 드롭형 귀걸이 또한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고 전한다.
 

 

2011 파티 메이크업 특명! 탁한 공기 속에서 피부를 지켜라
 
소녀시대와 현아와 같은 연예인들은 매일 짙은 메이크업의 연속에도 불구하고 항상 투명한 피부로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다. 하지만 매 년 연말 파티만으로도 지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속상했던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번 파티 메이크업의 키워드는 소녀시대, 현아처럼 짙은 파티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지켜내는 것! 파티장 내에서도 맑고 입체감 있는 피부표현은 어떤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보다도 중요한 요소이다. 이러한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전 기초케어단계에서 평소보다 꼼꼼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첫 단계. 마스크나 팩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메이크업 과정에 있어 직접 피부에 닿는 브러쉬나 퍼프의 오염은 피부를 상하게 하는 주범이다. 위생적인 브러쉬를 이용한 메이크업은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의 자극을 최대한 방지한다.

이 때문에 블로우블러쉬의 파티 메이크업 프로그램에서는 메이크업 전 페이스 블랑킷 마스크로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 시키고, 바람을 통해 파운데이션이 미세하게 분사되는 방식의 에어브러쉬와 100% 천연 소재인 오가닉 브러쉬를 이용해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줄였다. 블로우블러쉬의 이꽃님 CD는 “전문적인 손길이 불가능한 집에서는 깨끗하게 세척한 브러쉬를 활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최대한 천연 소재의 색조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짙은 메이크업 속에서도 피부 지켜내는 길”이라고 전한다.

 

또한 메이크업 후에도 지속적인 피부케어가 중요하다. 피부가 건조해질 틈 없이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페이스 오일을 활용해보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의 뷰티 엘릭시르는 뿌리는 오일 형태로 하루 중 언제든 건조함이 느껴질 때 미스트로 사용하며, 지속력있게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는 픽서 기능도 뛰어나 전세계 파티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진다. 이렇게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 했다면 마무리는 특별한 만남을 대비해 후각을 자극하는 은은한 향수로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파티장에서 몸을 밀착했을 때 코를 찌르는 진한 향보다는 뿌린 듯 안뿌린 듯 한 은은한 향이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자연의 향을 담은 꼬달리의 프래그런스 향수는 와인의 깊고 매혹적인 향으로 촉촉한 메이크업과 함께 파티장에서 당신만의 은은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