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09.25 16:16

닥터크롬셀, E.G.F 스킨케어 3종 출시

피부재생에 탁월한 EGF성분으로 민감한 피부과 시술에도 효과적

▲ 닥터크롬셀, E.G.F 스킨케어 3종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닥터크롬셀이 피부재생에 탁월한 EGF 스킨케어 3종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닥터크롬셀 스킨케어 3종은 전문적인 피부과 시술 후의 집중 관리를 위해 개발된 라인으로 △닥터크롬셀 에센셜 미스트(120ml) △닥터크롬셀 모이스처라이저(50ml) △닥터크롬셀 얼티메이트 선블럭(50ml) 등 총 3가지 EGF 스킨케어 기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케어 3종의 핵심성분인 표피생장인자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재생주기를 앞당겨 주는 피부재생 성분이다. 때문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현재 EGF는 고가의 화장품 성분으로 손꼽히고 있다. 

◇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미백과 주름을 한번에 = ‘닥터크롬셀 인텐시브 모이스처’는 민감성 피부에도 문제가 없는 저자극 제품이다. EGF외에도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미백 및 주름개선까지 케어해주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강한 자외선과 가을 환절기에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 에센셜 미스트, EGF에 수분 흡수력을 더해 = ‘닥터크롬셀 에센셜 미스트’는 안개분사로 수분 흡수력을 강화하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 산뜻하게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 얼티메이트 선블럭, 자외선 차단만? 3중 기능성까지 = ‘닥터크롬셀 얼티메이트 선블럭’은 SPF50+/ PA+++로 UVA와 UVB를 동시에 이중으로 차단해 가볍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피부재생(EGF성분),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끈적임과 백탁현상이 없어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레이저 시술 후의 민감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이미 연예인들의 스테디셀러인 마유 하이드로겔 벨벳 마스크로 유명한 닥터크롬셀이 새롭게 선보이는 E.G.F 스킨케어 3종은 전국 지정병원과 공식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닥터크롬셀 홈페이지(www.chromcel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