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09.25 16:16

한국인의 특유의 얼굴 광대골격, 이젠 퀵광대축소술로 해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리나라 사람들 대체로 광대뼈가 과도하게 발달하면서 남성적인 이미지의 동양인 특유의 얼굴 골격상 특징을 가진다.

옆광대가 발달한 얼굴형은 특히 얼굴윤곽이 울퉁불퉁해지고 광대가 옆으로 튀어나온 만큼 얼굴 폭이 넓어 보이기 때문에 실제보다 얼굴이 크고 이목구비가 흐려 보인다. 한국인 여성이라면 대부분이 광대뼈가 만드는 남성적인 이미지로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가 되는 경우도 많아 광대뼈를 해결할 수 없는 골칫거리 중 한가지로 여긴다. 

▲ 강남성형외과 BN성형외과 박성호 원장

타고난 광대뼈의 크기를 자연적으로 줄이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대뼈축소 수술을 고려해보지만 수술은 뼈를 잘라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마취방법, 수술 후 회복기간 등에 대한 부담감이 큰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최근 이러한 광대축소술의 단점을 보완한 `퀵광대축소술`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퀵광대축소술’은 약 30분 내외의 무통수면마취로 짧은 수술 시간과 입원하지 않고 3~4일 정도의 회복 기간만 지나면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큰 무리가 없다는 장점이 있는 광대뼈축소술이다. 

‘퀵광대축소성형수술’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퀵광대축소성형수술’은 측면 광대가 많이 튀어 나온 경우에 적용할 수 있는 안면윤곽술의 일종으로 일반적인 광대축소수술에 비해 마취방법 등이 간단할 뿐 아니라 뼈를 절제하고 박리해 내는 방식이 아닌 구렛나루 앞쪽 0.5mm의 최소 절개를 통해 정교하게 직접 광대를 교정하는 수술법이다. 

수술 후 긴 회복기간 없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며, 상처가 거의 남지 않아 자연스러운 V라인 얼굴형을 확인해볼 수 있는 광대축소술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해줄 수 있는 간편한 광대교정술이다. 

강남성형외과 BN성형외과 박성호 원장은 “갸름하고 매끈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술 전 충분한 상담과 정밀 검사를 꼼꼼히 따진 후 받는 것이 좋으며, 퀵광대축소술은 얼굴 뼈를 교정하는 수술로 잘못될 경우 볼처짐 현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고도의 수술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며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