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15 11:59

박한별 '팁스토리' 출간, 센스 있고 사랑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추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사랑 받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박한별처럼 입고, 먹고, 사랑하라!“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박한별이 오는 16일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라이프 팁을 담은 <박한별’s 팁스토리(페이퍼북)>를 출간하고 출간 기념회를 갖는다.

‘얼짱 스타’ ‘여배우’ ‘패셔니스타’ ‘의류 브랜드 CEO’ ‘스타의 연인’등 그녀를 지칭하는 단어는 많다. 하지만 본인은 그 모든 수식어를 뒤로 하고 스스로를 20대의 끝자락을 보내고 있는 ‘여자’ 박한별이라 부른다.

조금 특별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 외에는 자신을 평범한 20대라 일컫는 그녀가 <박한별’s 팁스토리>를 통해 패션, 뷰티, 연애, 친구, 여행, 사진 등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말한다.

화려하고 예쁘기 만한 패션지에 일침을 고하는 패션 팁과 뷰티&다이어트 비법 등을 담은 라이프 팁, 그녀가 다녀온 나라에 대한 여행 팁, ‘얼짱’이라는 호칭을 갖게 해준 사진 팁. 각 분야의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렇기에 더 쉽게 독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거라는 박한별의 말처럼, <박한별’s 팁스토리>는 특별하지만 소소한 이야기로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이다.

박한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히 자신의 라이프팁을 써왔으며 최근 ‘갈수록 기세등등’에서 털털한 여군인 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