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HOT포토
  • 입력 2015.09.21 11:18

고준희, 완벽한 가을 분위기 완성...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 고준희 ⓒ슈에무라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고준희가 상큼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고준희는 최근 모델로 발탁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와 함께 한 립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 고준희 ⓒ슈에무라

‘입술에 입는 팝 컬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의상과 순수한 코랄 컬러 립을 통해 마치 고전 영화 속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신하는가 하면, 세련된 핑크를 메인 컬러로 어반 가을 룩을 완성했다. 순도 높은 레드 컬러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관능적인 룩을, 매력적인 와인 푸시아 컬러로 과감한 관능미를 뽐내기도 했다.

▲ 고준희 ⓒ슈에무라

생기 넘치는 고준희의 모습에 화보 촬영 당일에도 더할 나위 없이 밝고 경쾌했다고 한다. 고준희는 호기심 넘치는 성격으로 직접 립스틱 하나하나를 발라보며 즐거워했고, 전문가의 설명을 들어가며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고르기도 했다. 촬영 시에도 적극적으로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각 콘셉트에 맞는 분위기를 찾아갔다는 후문이다.

▲ 고준희 ⓒ슈에무라

현재 MBC 수목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외모 스펙 모두 완벽하지만 어딘가 허당스러워 더욱 사랑스러운 민하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고준희의 이번 메이크업 화보는 각 패션 매거진과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