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22 10:56

엄친아 따로 있었네? 이종석 "리틀까도남" 인증샷

최근 비(정지훈)와 함께 영화 ‘레드머플러’(가제)의 본격 촬영을 스타트한 배우 이종석의 아기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두살 때 모습으로 보이는 이종석의 어린 시절 사진에는 뽀얀 모찌피부에 짙은 눈썹,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오밀조밀 섬세한 이목구비 등 지금과 변함없는 눈에 띄는 외모와 패션감각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모델출신 다운 패셔니스타 배우답게 보행기를 탄 아기 때 모습조차 귀여운 캐릭터 트레이닝복을 맞춰입고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멜빵바지에 뒷짐을 진 모습과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는 모습에선 영락없는 베이비모델 같은 포스가 묻어나 ‘모태 패셔니스타’ 임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웃을 때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는 입술조차 지금이랑 판박이다”, “너무너무 귀여워 깨물어 주고싶네요!, 당장 업어오고 싶다!” ,“볼살통통!, 찰떡같은 피부, 붉은 입술, 진한 눈썹, 아기때 부터 모태 엘프남~!”, “두살배기 도도한 패셔니스타 ‘리틀까도남’이네~!”, “종석군 어머님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크릿가든> 속 신비롭고 까칠한 이미지를 벗고 대한민국 공군 전투기 조종사로 변신, 강인하고 터프한 남성미를 물씬 풍길 영화 ‘레드머플러’(가제) 촬영에 한창인 배우 이종석은 틈틈이 공군훈련과 함께 드라마, 영화 등 끊임없는 러브콜과 각 종 광고모델로도 활약하는 등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