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5.09.07 13:44

[HD+] 제이에스티나, 송혜교와 함께하는 2015FW 신제품 프리젠테이션 개최

▲ 송혜교 ⓒ제이에스티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Woman in Tiara’를 타이틀로 2015년 9월 8일 화요일,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 1에서 2015FW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 - 우먼 인 티아라' 15 FW 프레젠테이션에서는 2003년 제이에스티나 탄생에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제품들에 영감을 부여한 뮤즈들의 히스토리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의 히스토리컬 피스 및 핸드백의 티아라 장식 변천사 등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제이에스티나의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공간을 각각의 ZONE을 통해 구성하고 이 모든 공간을 'TIARA HOUSE'라는 하나의 공간으로 명명하여 재탄생 시켰다. 특히 제이에스티나를 재치 있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 미디어 아티스트 박진우(Zinoo Park)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2014년부터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하며 매 시즌 큰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송혜교가 호스트로 함께하며, 글로벌 패션 매거진 편집장, 패션 디렉터 외 유명 포토그래퍼 및 중국 글로벌 패션 매거진 등 수많은 패션 피플들도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탄생한 제이에스티나는 주얼리와 핸드백의 FW 신제품을 뮤즈 송혜교를 통해 공개하며, 신제품은 전세계 17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