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31 08:48

버벌진트·산체스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 발매

▲ 버벌진트, 산체스 앨범 커버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버벌진트가 팬텀의 메인보컬 산체스와 함께한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를 발매한다.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는 다이나믹듀오 ‘U-Turn’, IF ‘Bed Scene’, 다비치 ‘녹는중’, 팬텀 ‘몸만와’ 등 작곡가로서도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해 온 버벌진트와 명품 보컬 산체스가 함께 ‘여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만든 합작품으로 힙합의 영역 밖에서 의도되어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여자' EP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버벌진트의 전작 ‘Favorite’을 재해석해 새로운 느낌으로 만든 ‘Favorite!’과 발매 전부터 EXID의 LE가 피쳐링에 참여했다고 하여 화제가 된 ‘귀아래’ 이렇게 조금은 상반된 무드의 두곡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 밖에도 선공개곡 ‘싫대’, ‘My Type 2’의 진화된 버전 ‘My Type 2.5’, 파란검정 vs 흰색금색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다른그림찾기’ 등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꽉 차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중 ‘Favorite!’의 뮤직비디오는 TRES PICTURES의 김세명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 이미 공개된 컨셉 화보를 통해서 가늠할 수 있었듯이 평소 버벌진트, 산체스가 존경했던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컨셉팅을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패러디하며 다양하고 유쾌한 모습들을 선보였다.

브랜뉴뮤직은 “드디어 오늘 오랜시간 준비해 온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가 공개된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만큼 그들만의 개성과 무드가 가득 담겨진 흥미로운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버벌진트x산체스 '여자'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드디어 베일이 벗겨지는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첫 듀엣 프로젝트 미니앨범 '여자'는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곧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