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8.28 12:46

‘쇼미더머니4’ 베이식 송민호, 최종 결승 무대 내용 공개 ‘기대감 UP’

▲ ‘쇼미더머니4’ 베이식 송민호 ⓒCJ E&M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Mnet ‘쇼미더머니4’ 베이식과 송민호가 각각 자신의 결승 무대 내용을 공개했다.

오늘 밤 11시,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경연만을 남겨놓고 있는 베이식, 송민호가 제작진을 통해 공연 주제를 공개한 것.

먼저 베이식은 결승 무대 내용에 대해 “‘먹통 힙합’ 곡을 준비했다”며 “평소 내가 좋아하고 동경하는 그 시절의 힙합을 랩 하나만으로 멋지게 꾸며보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혀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질세라 송민호는 “‘쇼미더머니4’를 하면서 얻게 된 소중한 인연들에게 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함께 해준 프로듀서 지코-팔로알토, 제작진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내 스타일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결승을 앞둔 소감도 전했다. 베이식은 “1차 예선 때 그 많았던 사람들 중에 마지막 2인이 된 것이 아직 믿기지 않는다”며 “상대는 시즌4의 가장 강력한 참가자라고 생각하는 송민호이기 때문에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또 송민호는 “(결승 무대를 앞두고) 일단 설렌다”며 “결승에 올 줄은 정말 몰랐고, 누가 이길지 정말 모르겠다”고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4’ 대망의 결승전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