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06 13:39

갸름한 턱선과 탄력 있는 피부, 어떻게 해야 하나?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는 끝이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아름다움을 지속시키거나 더욱 아름다워지기 위해 성형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요즘에는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도 간편하고 빠른 방법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빨리 일상에 복귀하고자 하는 바램과 간편하게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를 위해 도움을 주는 것이 쁘띠성형이 있다.

쁘띠성형 중 고톡스는 고주파와 보톡스를 함께 사용하는 시술이다. 피부과와 성형 외과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두 가지 시술이 결합된 시술이다. 고톡스의 효과에서 먼저 보톡스의 역할을 살펴보면, 보톡스는 얼굴의 라인을 교정하는데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품의 특성 상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퇴화시켜 부드러운 라인으로 변신시키는 것으로 얼굴의 교근을 마비시키고 근육이 점점 줄어들게 만드는데 유용하다. 한번의 시술로 6개월간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을 경우 지속기간이 길어지게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큰 얼굴이나 각진 얼굴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시술이 바로 보톡스이다. 이때 함께 시술되는 고주파 시술은 피부의 탄력을 더하게 만드는데, 보톡스로 마비된 근육이 자연스럽게 얼굴을 팽팽하게 만들면서 고주파로 자연스럽게 얼굴이 펴지는 효과가 생기게 한다.

하지만 단순히 보톡스와 고주파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고톡스가 아님에 유의해야 한다. 오랜 기간 연구하고 시술하면서 쌓인 의학 기술과 노하우가 기반이 되어야만 두 가지 시술의 장점을 한번에 경험하며 환자가 만족스러운 시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 교대역 메디라인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고톡스는 얼굴 라인 개선을 해주는 시술”이라면서 “보톡스로 라인을 잡아주고 고주파로 탄력까지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것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잘못된 식생활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면서 “딱딱한 음식을 피하고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하면 고톡스의 효과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