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19 16:27

임태경 "뮤지컬 제작 고려 중... 당분간 출연 계획 없어" ('그대의 계절' 쇼케이스)

▲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임태경이 뮤지컬 제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가수 임태경의 싱글 앨범 '그대의 계절' 쇼케이스가 19일 오후 3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 날 임태경은 뮤지컬 출연 계획에 대해 "뮤지컬은 당분간 안할 것 같다. 어쩌면 뮤지컬배우로 무대에 서는 것보다 제작을 하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다"고 밝혔다. 

그는 "뮤지컬을 하면서 여러가지 깨달음을 얻었다. 어떻게 하면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그것을 스스로 실천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직접 제작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임태경은 뮤지컬 배우로 꼭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내 마음을 움직이고 여러분 마음을 움직일 작품이 있다면 언제든 무대에 설 각오가 되어있지만 꼭 하고 싶은 작품이 딱히 있지는 않다"고 답했다.

이어 "40대가 되면 '지킬 앤 하이드'를 해봐야겠다 했는데 막상 40대가 되어보니 무대 위에 올라올 이야기는 너무 많고 멋진 작품이 너무 많았다. 그냥 무한대로 놔두는 것이 더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 고백했다.

한편 '올 디스 타임(All This Time)'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임태경의 새 싱글 '그대의 계절'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이며 오는 10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