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8.18 04:14

서예지 “윤계상과 러브라인? 스킨십 없고 서로 바라만 봐 아쉽다” (라스트 기자간담회)

▲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서예지. ⓒJT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배우 서예지가 윤계상과의 러브라인이 밋밋하고 스킨십도 없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기자간담회가 17일 오후 1시 촬영 세트장이 있는 경기 안성시 삼중면 안성DIMA종합촬영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범수, 윤계상, 박예진, 서예지가 참석했다.

서예지는 촬영 중 힘든 점을 묻는 질문에 “막내다 보니 선배들 사이에서 호흡 맞춰가면서 어려움 없이 촬영한다. 가장 힘들었던 점은 장태호가 죽은 지 알고 ‘태호의 인생이 무너졌잖아요’라고 할 때 몰입돼 온몸이 바들바들 떨렸다”라며 “내가 ‘장태호를 어떻게 하면 도와줄까’ 하는 신에 대한 이입이 돼서 그런지 그때만 힘들었고 별다른 힘든 점은 없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본이 미리 나와서 먼저 상황을 파악할 수 있고 감독님과 스태프들이 미리 알려주니까 연기를 하며 맞춰가는 과정이 순조롭게 이뤄져서 잘 찍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윤계상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서예지는 “처음 뵙고 어색했는데 가면 갈수록 귀여운 면이 많더라. 질문도 많이 하고 가르쳐달라고도 했는데 내가 잘 웃는 편이지 사실 애교는 없다”라며 “윤계상 선배님이 나한테 엉뚱하다고 말씀하시더라. 선배님과 너무 호흡이 재미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러브라인이 밋밋하게 갔다가 확 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스킨십도 전혀 없고 서로 바라만 보니까 ‘뭐지’ 싶었다. 손이라도 잡으면 장태호와 신나라의 감정이 조금 물들어가지 않을까 했는데 좀 아쉽다”라며 “박예진 선배와 박원상 선배의 러브라인을 보면서 우리도 좀 더 깊게 나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6천만뷰를 기록한 강형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라스트’는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조남국 PD와 ‘개와 늑대의 시간’, ‘로드 넘버원’의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라스트’는 혈전과 암투가 오가는 지하세계의 100억 원을 둘러싼 남자들의 맹렬한 생존경쟁을 그린 액션 누아르 드라마다. 잘나가는 펀드매니저였던 장태호(윤계상)가 주식작전에 실패해 한 순간에 인생이 몰락한 뒤 우연찮게 서울역에 숨겨진 지하세계에 발을 딛게 되는데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라스트’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