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8.17 21:36

[S영상] '처용2' 전효성 "공효진이 롤모델... 출연작 다 챙겨봐"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전효성이 자신의 롤모델로 공효진을 꼽았다.

OCN 호러 수사극 '처용2' 제작발표회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강철우 감독, 홍승현 작가, 오지호, 전효성, 하연주, 유승목, 연제욱, 김권이 참석했다.

이 날 전효성은 롤모델에 대한 질문에 "예전부터 공효진이 롤모델이다"라며 "연기가 자유롭고, 실제보다 더 실제같이 연기를 보여준다. '처용'을 처음 시작할 때 감독님이 공효진의 데뷔작을 보고 많이 배우라고 하기도 했다. 공효진이 출연하는 작품을 다 챙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전효성은 "데뷔작이 시즌2까지 와서 기쁘다"라며 "스태프들이 정말 재밌다고 하시더라. 안보시면 후회하실 것이다. 놓치지 마시고 좋은 작품으로 눈호강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OCN 호러 수사극 '처용2'은 귀신 보는 형사 윤처용(오지호 분)이 도시 괴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수사극이다. 이번 시즌에는 영혼을 보는 처용의 능력을 알게 된 동료들이 처용이 전하는 죽은 자들의 메시지를 믿고 따르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풀어내며 오는 23일 1,2화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영상 촬영 : 주성현 기자)

▲ '처용2' 전효성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