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16 14:48

빅스 유닛 LR,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서 신곡 최초공개

▲ 빅스 유닛 LR 티저 이미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빅스 유닛 LR이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팬들을 위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LR은 오는 17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VIXX LR Mini Album ‘Beautiful Liar’’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들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LR은 타이틀곡 ‘Beautiful Liar’ 이외에도 이번 미니앨범에 실린 ‘Remember’, ‘할 말’, ‘Ghost’, ‘My light’ 등 수록된 모든 곡들을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그룹 내 첫 유닛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LR은 이어 메인 컨셉트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롭게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따라 발매 직후인 같은 날 17일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그 결과물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번 LR의 쇼케이스는 유닛 LR로서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반가운 자리인 만큼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특별 이벤트 역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LR의 팬 바보다운 면모를 입증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Liar'는 오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LR의 무대는 같은 날 진행되는 ‘VIXX LR Mini Album 'Beautiful Liar' 쇼 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