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15 04:04

[영상]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 티저 영상 공개…‘레트로 소시’ 매력 발산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라이언 하트(Lion Hear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15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레트로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색다른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라이언 하트(Lion Hear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캡처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소녀시대의 정규 5집 ‘Lion Heart’에 대해 “소녀시대의 새 앨범이 전 세계 공개되면 아이튠즈 차트에도 큰 영향 끼칠 것”이라고 언급하며 곧 발매되는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Lion Heart’와 ‘You Think’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5집 ‘Lion Heart’의 전곡 음원은 18~19일 이틀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음반은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라이언 하트(Lion Hear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캡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