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14 15:45

[영상] 빅스 유닛 LR, '뷰티풀 라이어' 티저 공개... 상반된 매력 발산

▲ 빅스 유닛 LR 미니 앨범 'Beautiful Liar' 티저 화면 캡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빅스 유닛 그룹 LR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었다.

젤리피쉬는14일 0시, 빅스 공식 SNS와 유투브를 통해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레오와 라비는 서로 상반되지만 각자가 가지는 강렬한 매력으로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블랙 수트를 입고 바람에 머리를 흩날리며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레오와 맹렬한 눈빛과 표정의 거친 라비는 위험한 남자의 모습을 상반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티저 말미 침대위에서 똑 같은 포즈로 앉아 있지만, 블랙과 화이트의 헤어와 의상과 상반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레오와 라비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뮤직비디오 전체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영상과 함께 흐르는 타이틀 곡 ‘Beautiful Liar’는 라비의 파워풀한 랩핑과 레오의 호소력 있는 감성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내고 있다.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Beautiful Liar’는 라비의 자작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상황에서 한 남자가 느끼는 심적 갈등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묵직한 힙합비트 속 서정적인 피아노 테마와 스트링 라인이 락 요소와 어우러져 세련된 사운드가 드라마틱함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Liar'는 오는 17일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LR의 무대는 같은 날 다음 TV팟을 통해 생중계되는 ‘VIXX LR Mini Album 'Beautiful Liar' 쇼 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